하이키한의원

초등학교 개학이 다가오고, 이제 해야할 키 성장관리는 본문

하이키에서 알려주는 성장 정보

초등학교 개학이 다가오고, 이제 해야할 키 성장관리는

하이키한의원 2018. 8. 13. 12:08

초등학교 개학이 다가오고, 이제 해야할 키 성장관리는

-2학기 키크는 방법은-



짧은 여름방학이 끝나갑니다. 학교에 따라 개학 시기는 차이가 있겠지만, 이제 줄줄이 초등학교 개학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다시 학교에 보낸다는 '해방감(?)'에 기쁨의 환호를, 아이들은 다시 아침부터 일어날 걱정에 답답하기만 할 겁니다.




그럼에도 우리 아이들은 이내 적응할 겁니다. 다시 교실로 가서 친구들과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듣게 될 겁니다.




여름방학 끝나고 2학기에 갑자기 변하는 아이들은 그렇게 쉽게 찾아보긴 어렵습니다. 워낙 여름방학이 짧다보니 큰 변화가 나타나긴 어렵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것도 안 한 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여름방학 그리고 2학기 초에 키 성장관리를 시작하면 좋습니다. 우리 아이는 다시 나름의 학교 스케쥴을 소화해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추운 겨울을 맞이하게 됩니다. 겨울방학도 맞이하고 '내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 시기를 위해서 준비한다고 봐도 무관합니다. 여름방학보다 긴 겨울방학, 학년이 넘어가는 시기에 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서 지금부터 성장관리를 준비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간단하게는 성장판검사에서부터 사춘기가 일찍 오진 않았는 지 '성조숙증 검사'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건강 상태와 성장 상태를 확인하고 생활습관 교정 및 운동 때론 키크는 한약 등을 활용해 키 성장을 위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사실 키 성장관리 하려고 마음은 먹은 가정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번 여름 과도한 무더위로 인해 외출 자체가 꺼려졌다는 점, 더위를 피하느라 다른 지방을 가거나 해외여행을 가는 등의 일정 등으로 하고 싶어서 못한 경우도 많다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하이키한의원 예상키 확인하기>

http://highki.com/growth/clinic04.php


이제 초등학교 개학이 다가옵니다. 벌써 2018년도 절반 이상이 지난 상태입니다. 정말 눈 깜빡하면 2019년이 올 기세입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우리 아이 키 성장기도 그만큼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이제는 키 성장을 위해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해야할 때 입니다.

Comments